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1:40
연예

EXID 'How Why' 재발매…리플라워 프로젝트 스포일러 공개

기사입력 2018.05.17 08:34 / 기사수정 2018.05.17 08:3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의 리플라워 프로젝트 세 번째로 ‘How Why’가 확정됐다.

17일 소속사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는 EXID의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의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오는 21일 공개일과 함께 창문 너머로 보이는 바닷가 풍경이 담겨있다. 모래사장에 남겨진 발자국이 담긴 스포일러 이미지는 지난 4월 10일 발매한 EXID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이클립스’(Eclipse)의 수록곡 ‘How Why’를 표현한 것이다.

‘How Why’는 센스있는 가사와 독특한 구성이 돋보이는 EDM 장르의 곡이다. 마음은 이미 떠났지만 이별하자는 말을 꺼내지 못하고 이별을 유도하는 남자에게 “어떻게? 왜?”라는 의문으로, 갈 거면 네가 가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꽃이 다시 피다”라는 뜻의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는 EXID의 수많은 곡 중 타이틀곡에 가려져 빛을 보지 못했던 숨은 명곡을 재발매하는 것이다.

한편, EXID의 세 번째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 음원 ‘How Why’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