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4 07: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프듀48' 베일 벗었다…센터는 미야와키 사쿠라vs애프터스쿨 가은

기사입력 2018.05.10 18:05 / 기사수정 2018.05.10 19:22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엠넷 '프로듀스48'이 베일을 벗었다.

10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프로듀스48' 96인의 단체곡 '내꺼야(PICK ME)' 무대가 공개됐다.

새 국민 프로듀서 대표가 된 이승기는 화려하고 웅장하게 소녀들을 소개했다. 궁금증을 자아냈던 센터는 앞서 보도된 대로 미야와키 사쿠라, 애프터스쿨 출신 가은이었다. 

이들이 선보인 화려하고 세련된 '내꺼야' 멜로디와 퍼포먼스는 새로운 히트를 예감케 했다. 특히 쉬우면서도 독특한 안무는 남성 팬들의 눈길을 끌기 충분했다. 

'내꺼야(PICK ME)'는 시즌1의 ‘PICK ME’, 시즌2의 ‘나야나(PICK ME)’처럼 프로그램의 상징적인 곡이면서, ‘프로듀스48’의 출연자들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무대이기에 많은 이들이 주목했다. 특히 시즌2 경연곡 ‘네버’와 워너원 데뷔곡 ‘에너제틱’을 만든 작곡팀 중 플로우블로우가 작곡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더보이즈(THE BOYZ), 드림캐쳐, 러블리즈, 벤, 스누퍼, 스펙트럼, (여자)아이들, 아이즈, 여자친구, 오마이걸반하나, 용준형, 유미, 유앤비, 인투잇, 임팩트, 크로스진, 틴탑, 페이버릿, 펜타곤, 프로듀스48, 헤일로, 형섭X의웅 등이 출연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엠넷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