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3:25
연예

[V라이브] 컴백 빅스 "심혈 기울인 새 앨범, 몽환+섹시"

기사입력 2018.04.17 20:30 / 기사수정 2018.04.17 20:35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임지연 기자] 빅스가 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룹 빅스는 17일 오후 포털 네이버 V앨 통해 'VIXX 3rd Album 'EAU DE VIXX' showcase'를 진행했다. 

빅스는 이날 2년 6개월여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라비는 "세 번째 정규 앨범은 '오 드 빅스'다. 빅스다운 앨범을 만들기 위해 멤버들과 회사 모두 심혈을 귀울인 앨범이다. 그동안 어두운 모습을 보였다면 이번 앨범 콘셉트는 몽환 섹시다. 멤버들이 많이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엔은 "향기를 전하고 싶어서 시향지를 앨범 구성에 포함했다. 우리의 향기도 있고 멤버들이 좋아하는 향기도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비누향" "달콤한 향" 등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특히 라비는 "달콤한 향을 좋아한다"고 밝혔는데, 혁은 "향이 아니라 좋아하는 음주 취향인 거 같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해서 엔은 "멤버들이 향에 민감하고 좋아한다.  그래서 조향사 콘셉트를 시도해 봤다"고 설명했다. 

빅스는 2015년 이후 2년 6개월 만에 정규 3집 앨범'오 드 빅스'를 발매했다. 총 12곡이 수록됐으며 타이틀곡 '향'은 향기인 'SCENT'와 이를 예술적으로 표현하는 'ARTIST'를 합친 합성어로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세련된 노래로 완성됐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V앱 방송화면 
 

임지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