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7:24
연예

이장희 "울릉도서 쎄시봉 공연 예정…멤버 반응 좋아"

기사입력 2018.04.17 11:46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이장희가 울릉도에서 쎄시봉 공연을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장희는 1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달개비 컨퍼런스하우스에서 울릉천국 아트센터 개관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장희는 경상북도 울릉도에 살면서 은퇴 이후의 삶을 살고 있다. 특히 지역에 500평 규모의 땅을 기증하고 이 자리에 울릉센터아트센터가 개관하면서 상설 공연도 예정하고 있다.

이장희는 "5, 6, 7월에는 나의 공연만 예정하고 있지만 이후 울릉천국 아트센터서 쎄시봉과 함께하는 공연도 생각하고 있다"며 "멤버들 반응도 '좋다'고 한다"고 말했다.

주민이 많지 않은 울릉도의 아트센터가 세워진 것에 대한 리스크에 대해서는 "울릉도는 만 명도 살지 않는 곳인데 주민은 5, 6000명 정도 되는 것 같다. 나도 극장이 운영될 수 있나 의심스럽지만 지금 기사를 읽고 '이장희가 울릉도서 공연한대'라고 많이 알게 되는 것이 내 바람이고 꿈이다"라고 말했다.

이장희는 "후배가수 이문세가 울릉도에 찾아와 '이 곳에서 인디밴드 공연을 하면 좋겠다'라고 한 적이 있다. 그 말처럼 후배 가수들이 맘껏 공연할 수 있는 곳이 됐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울릉천국 아트센터는 오는 5월 8일 개관하며 9월 15일까지 매주 화, 목, 토요일 주 3회 이장희의 상설 공연을 비롯해 송창식, 윤형주 등 쎄씨봉 멤버들의 공연과 다양한 장르 뮤지션들의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울릉천국아트센터 포스터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