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4-21 10:2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스케치' 정지훈, 강력계 에이스 형사 변신

기사입력 2018.04.17 10:19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정지훈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케치'가 에이스 형사 강동수로 변신한 정지훈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총구를 겨누고 누군가와 대치하고 있는 그에게선 사건을 마주한 형사의 긴장감이 느껴진다.

5월 방영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스케치'는 정해진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수사 액션 드라마. 연인을 잃은 강력계 에이스 형사와 72시간 안에 벌어질 미래를 그림으로 ‘스케치’할 수 있는 여형사가 함께 공조 수사를 펼치며 살인 사건을 쫓는다.

오늘(17일) 공개된 스틸컷은 완벽하게 강력계 형사로 변신한 정지훈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강동수는 뛰어난 직관과 실행력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중부 경찰서 강력계의 에이스. 범인을 잡기 위해서라면 몸이 앞서는 열혈 형사이지만, 위급한 상황일수록 냉철하게 상황을 분석하는 이성적인 인물이다. 

범인을 향하고 있는 총구와 그의 매서운 눈빛은 형사 강동수의 날카로운 면모를 드러낸다. 직장에선 능력을 인정받으며 사랑하는 여자와의 결혼을 앞두고 남부러울 것 없다가 어느 날 갑자기 연인을 잃게 된 남자를 연기하게 된 정지훈. 약혼자의 죽음을 밝히기 위해 사건에 뛰어들어 범인을 쫓는 액션부터 정해진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연인을 지키지 못한 절절한 감정까지 한층 깊어진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제작진은 "강력계 형사 역을 맡은 정지훈이 촬영 회차가 늘어갈수록 강동수와 싱크로율을 높이고 있다. 어디서든 자신만만했던 남자의 모습과 연인을 잃은 남자의 좌절까지 다양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정지훈의 연기 변신과 함께 '스케치'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케치'는 '에어시티', '민들레 가족', '짝패', '유나의 거리'의 임태우 PD가 연출을 맡고, 드라마 '별순검 시즌3', '신분을 숨겨라',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의 강현성 작가가 집필한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네오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