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8-15 16:2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쥬크박스] 임팩트, 더 임팩트 있는 스타일 변신…공백기 딛고 '빛나'

기사입력 2018.04.17 09:50 / 기사수정 2018.04.17 09:52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임팩트가 더욱 임팩트 있게 돌아왔다.

17일 정오 임팩트의 디지털 싱글 '빛나'가 발매됐다. 임팩트의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임팩트는 1년 만에 완전체 활동에 돌입한다.

우선 임팩트는 비주얼부터 달라졌다. 예전보다 더 세련되고 강렬해진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을 거치고 긴 공백기를 견디면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다.

특히 실험적이고 반항적인 '차브 스타일' 콘셉트에 맞는 화려한 액세서리, 항공 점퍼, 빈티지한 청바지 등을 소화해 차별화를 뒀다.

임팩트의 새 타이틀 곡 ‘빛나’는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드럼 엔 베이스 (Drum & Bass) 장르의 곡으로 다이나믹한 리듬이 쉴새 없이 몰아치는 편곡이 인상적인 곡이다. 

꿈이라는 주제를 ‘내가 가질 수 없는 너 이기에 빛이 난다’는 역설적으로 표현한 부분이 매력적이며, 후렴구에서 반복적으로 강하게 외치는 ‘빛나’가 중독성을 한층 더해 임팩트 있는 곡으로 탄생했다. 

임팩트는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춘 이야기를 담은 이번 신곡을 통해 가요계에 임팩트 있는 그룹으로 한 발짝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보여줄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빛나' 뮤직비디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