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8-19 20:4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작사 직접 참여"…황치열, 직접 소개한 새 앨범 '비 마이셀프'

기사입력 2018.04.17 09:39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황치열이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를 직접 소개했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 트랙리스트 셀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새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의 트랙리스트와 곡 소개를 직접 소개하는 황치열의 모습이 담겨있다.

황치열이 소개한 트랙리스트에는 인트로곡 'You’re My Star'부터 타이틀곡 '별, 그대',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사랑이 다시 돌아오면', 이별의 애틋함을 노래한 '행복해야해', 유일한 댄스곡 'Flower', 황치열의 자작곡 '돌아올거야', 그리고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잠깐 공개됐던 '그대라구요'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황치열은 타이틀곡 '별, 그대'에 대해 “발라드에 셔플 리듬을 가미해 사계절 모두 편하게 듣기 좋은 곡이며, 작사에 직접 참여했는데 팬 여러분들을 생각하면서 썼다. 저의 ‘별, 그대'는 바로 여러분이다"라고 전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는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앨범으로 가수 황치열의 존재감을 드러내고자 한 의지를 담았다. 더욱이 황치열은 자작곡을 비롯해 작사, 작곡 등 앨범 전반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감성과 개성을 녹여내며 가장 ‘황치열다운’ 앨범을 완성했다.

한편, 황치열은 오는 24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별, 그대'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