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8-17 07: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끝 아닌 새로운 시작" JBJ, 오늘(17일) '부를게' 발매→해산 준비

기사입력 2018.04.17 09:04 / 기사수정 2018.04.17 09:06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JBJ의 마지막 신곡 '부를게'가 베일을 벗는다.

JBJ는 17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부를게'를 포함한 디럭스에디션 앨범 '뉴 문(NEW MOON)'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미니 2집 ‘트루 컬러즈(TRUE COLORS)’ 이후 약 3개월만에 신보 발표에 나서는 것.

'판타지', '꽃이야’ 등 기존 앨범 수록곡 13곡과 추가 신곡 3곡이 포함된 디럭스에디션 앨범 '뉴 문'은 밝게 빛나는 '초승달'처럼 온 세상을 ‘기적’의 빛깔로 물들였던 JBJ의 새로운 시작을 알릴 스페셜 앨범이다. 환상에서 현실로, 이제는 각자 새로운 출발선에 설 JBJ의 지난 7개월의 발자취와 추억들을 함축하고 있는 신보인 만큼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real-fantasy, 키겐, Bull$eye 등 그 동안 JBJ와 최고의 호흡을 맞춰온 국내 최고 작곡진이 참여한 이 앨범은 JBJ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 팬들을 향한 이들의 남다른 애정을 담아냈다.

이 중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신곡 '부를게'는 지금의 JBJ가 있게끔 염원해 준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진심과 감사의 메시지가 고스란히 담겼다. ‘지금 이 시간을 넘어, 너의 이름을 꼭 부르겠다’는 진솔하고 애틋한 마음을 JBJ만의 청량한 보이스와 감성, 아름다운 가삿말로 그려냈다. 이 곡은 신예 작곡가 코랑이가 프로듀싱을 맡고, JBJ의 래퍼라인 김상균, 권현빈이 작사에 참여해 JBJ만의 유니크한 감성과 진정성을 높이는 작업에 힘을 쏟았다.

특히 ‘부를게’ 뮤직비디오는 새로운 발걸음에 앞서 함께 여행을 떠난 JBJ의 모습을 꾸밈없는 시각과 풋풋한 영상미로 옮겨 기대를 모은다. '정말 바람직한 조합' JBJ가 그 동안 많은 이들에게 ‘긍정’과 ‘기적’의 메시지를 던져왔던 것처럼. 씩씩한 모습으로 '웃으며 안녕'을 건네는 이들의 마지막 인사가 뭉클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지난 해 ‘프로듀스101’을 거쳐 전격 데뷔한 프로젝트 그룹 JBJ는 이후 음악방송 1위, 단독콘서트 성료, 아시아 6개국 투어 등 신인으로는 이례적인 값진 성과를 기록하며 ‘대세 아이돌’로 성장했다. 예정된 7개월 여 프로젝트 활동을 마무리 짓는 오는 4월 30일, 공식 해산을 앞두고 있다.

한편 JBJ는 오는 21~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정말 바람직한 콘서트- 에필로그(Epilogue)'를 개최, 양일 9천여 명의 팬들과 공식 만남에 나선다.

JBJ 컴백 신곡 '부를게'를 포함한 디럭스에디션 앨범 '뉴 문(NEW MOON)'은 17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페이브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