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4-22 11: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엑's 투데이] JBJ, 기적을 마무리하며…오늘(17일) 신곡 '부를게' 발표

기사입력 2018.04.16 17:43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JBJ의 마지막 신곡 '부를게'가 공개된다. 

JBJ는 17일 오후 6시 디럭스에디션 'NEW MOON'을 발매하고 팬들과의 작별을 준비한다. 

'NEW MOON'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에 한발 다가선 JBJ의 진심을 16개의 트랙으로 표현했다. 환상에서 현실로 소환된 JBJ의 지난 7개월의 발자취와 팬들의 사랑으로 행복했던 JBJ 멤버들의 마음이 담겨있다. 

신곡 '부를게'는 청량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헤어짐의 아련함과 다시 만날 것이라는 희망과 바람을 감성적인 사운드와 가삿말로 옮겼다. 신예 작곡가 코랑이가 작사, 작곡을 맡았고 JBJ 김상균과 권현빈이 작사에 공동 참여했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이후 팬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인해 서로 다른 소속사임에도 프로젝트 그룹으로 데뷔,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JBJ는 계약 연장없이 7개월로 막을 내린다.

한편 JBJ는 오는 21~22일, 서울 올림픽 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정말 바람직한 콘서트- 에필로그(Epilogue)'를 통해 신곡 '부를게'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