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8-17 07: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유선호, 앵콜 팬미팅 '가장 선호하는 시간' 성료…2천여팬 열광

기사입력 2018.04.16 17:20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유선호가 국내 팬미팅 '가장 선호하는 시간'을 완벽성료, 팬들과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유선호는 지난 14일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앵콜콘서트 '가장 선호하는 시간'을 열고 국내 팬 2000여명과 만났다.

지난해 개최된 첫 번째 팬미팅에 이어 개그맨 정태호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팬미팅에서 유선호는 지난 11일 발매된 데뷔 앨범 타이틀곡인 '봄이오면'을 비롯해 수록곡 '푸른 별 하나'등을 열창 하는가 하면 특기인 피아노 연주와 함께 댄스 메들리로 숨겨둔 댄스실력 선보이며 다양한 모습을 행사장에 모인 팬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유선호는 공연이 끝난 후 모든 관객들과 함께 하이터치를 하는 등 팬들을 위한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해 오롯이 팬들과 유선호만의 시간으로 꾸며졌다.

유선호는 팬미팅이 끝난 후 SNS를 통해 "오늘 진짜 너무 좋았어요. 내가 항상 힘 낼 수 있는거 여러분 때문이라는 것만 알아둬요. 사랑한다는 말 매일 해도 또하고 싶어요. 사랑해요"라며 직접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선호는 지난 11일 솔로 데뷔 앨범 '봄, 선호'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큐브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