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4-23 16: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쥬크박스] "귀여운 짝사랑남"…에디킴 '너사용법' 잇는 고백송 '워워'

기사입력 2018.04.16 15:54 / 기사수정 2018.04.16 15:56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에디킴이 더 세련되고 위트있는 매력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에디킴의 신곡 '워워'가 16일 발매됐다.

'워워'는 에디킴의 감미로운 음색과 톡톡튀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에디킴이 그간 발표한 '너 사용법', '2 Years Apart' 등과 같은 뻔하지 않은 고백송이면서도, 짝사랑남의 현실적인 모습을 잘 표현했다. 

또 사랑에 서툰 한 남자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감정을 숨기지 못해 자신을 진정시키려 '워워'하는 모습을 귀엽게 담아내 듣는 재미를 준다. 

'팔당댐', '쿵쾅대' 등에서 보여준 에디킴 특유의 익살스러움, 여기에 작사가 김이나의 재치와 센스가 더해졌다. "워워 워워 yeah/진정을 하자 나의 리듬을 찾아/워워 워워 yeah/천천히 가자 어차피 내게 올 거야"등의 가사가 중독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데뷔 이후 꾸준히 장르적 시도와 음악적인 변화를 꾀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에디킴은 이번 곡에서 일렉기타의 편곡으로 신선함을 줬다. 에디킴의 '꿀 보이스'와 기타 연주는 곡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 올렸다.

won@xportsnews.com / 사진='워워' 뮤직비디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