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3 16: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4월 컴백' 에릭남, 신보 제목은 'Honestly'

기사입력 2018.03.30 08:07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2년 만의 미니앨범 발매를 예고한 에릭남이 본격적인 컴백 스케줄을 공개했다. 

CJ E&M 측은 30일 에릭남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4월 11일 발매 예정인 에릭남의 세 번째 미니앨범 ‘어니스틀리(Honestly)’의 컴백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게시했다. 

공개된 스케줄 티저에 따르면, 에릭남의 신보 제목은 'Honestly'이며, 타이틀곡 역시 앨범 제목과 동일한 '솔직히(Honestly...)'가 될 예정이다.

또한, 에릭남은 4월 2일 미니앨범의 쇼트 필름(Short Film)을 공개를 시작으로, 티저 이미지, 앨범 커버 이미지, 오디오 티저, 수록곡 ‘포션(Potion)’의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뒤, 4월 11일 미니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이번 앨범은 기존에 에릭남이 보여왔던 음악들과는 다른 스타일의 곡들로 채워질 예정으로, 에릭남의 색다른 변화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릭남이 약 2년 만의 발매하는 미니앨범 ‘Honestly’는 에릭남이 직접 전곡의 작사 및 작곡, 앨범 프로듀싱까지 맡고, 세계적인 프로듀서 및 작업진들이 신곡 작업에 참여해 음악적으로 완성도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에릭남은 3월 초 멕시코로 출국해 현지 올 로케이션으로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GDW 김성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이국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에릭남은 오는 6월 미니앨범 발매 기념 북미 투어 개최를 확정 지었으며, 이번 투어를 통해 북미를 비롯한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할 전망이다. 

한편, 오는 4월 11일 발매 예정인 에릭남의 세 번째 미니앨범 'Honestly' 관련 정보는 4월 2일부터 에릭남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CJ E&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