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5:01
연예

[단독] 박은석, '검법남녀' 출연…정재영·정유미와 호흡

기사입력 2018.03.27 11:58 / 기사수정 2018.03.27 13:44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박은석이 '검법남녀'에 출연한다.

27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박은석은 MBC 새 드라마 '검법남녀'에 검사 강현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극 중 강현은 엘리트 검사로서 초임검사 은솔의 상사로 등장한다. 까칠한 법의관 백범과 엮이며 극의 스토리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검법남녀'는 피해자를 부검하는 까칠한 법의관, 완벽한 괴짜 법의학자와 가해자를 수사하는 발랄, 허당 초짜 검사의 특별한 공조를 다룬 드라마다.

정재영이 까칠한 완벽주의자 법의관 백범 역으로 출연을 논의 중이며, 정유미가 초짜 검사 은솔 역을 긍정 검토중이다.

박은석은 2012년 연극 '옥탑방고양이'로 데뷔해 '트루웨스트', '히스토리 보이즈', '프라이드', '레드', '엘리펀트 송' 등에 출연하며 믿고 보는 연극배우로 떠올랐다.

또한 2015년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 수상한 미술 교사로 출연하며 안방극장 시청자에게도 눈도장을 찍었으며,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로 브라운관 차세대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해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에 출연, 평범한 유생이었지만 권력 싸움에 휘말리며 노비로 몰락하는 인물인 수학 역을 입체적으로 그려내 호평을 받았다. '역적' 이후 '엘리펀트송', '블라인드', 네버 더 시너' 등 연극 활동에 주력해 온 박은석은 이번 작품으로 1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한편 '검법남녀'는 '위대한 유혹자'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될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제이에스픽처스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