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40
연예

[자필편지 전문] '인투잇 탈퇴' 진섭 "사랑·응원 감사했다…더 단단해질 것"

기사입력 2018.03.26 18:46 / 기사수정 2018.03.26 18:5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인투잇 탈퇴를 결정한 진섭이 자필 편지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6일 진섭은 인투잇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자필편지를 남기며 탈퇴 소감을 밝혔다.

편지를 통해 진섭은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 응원 덕분에 데뷔라는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뻤고 그 성원에 힘입어 무대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더는 IN2IT의 진섭으로서 함께 하지 못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저로 인해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될 멤버들에게 부담을 지게 할 수 없어서 회사와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를 하고 오랜 고민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렸다. 내적으로나 외적으로 더욱 단단해져서 멀지 않은 시일 내에 반드시 좋은 모습으로 다시 여러분들 앞에 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 측은 진섭이 지병인 메니에르 병으로 인해 더이상 IN2IT으로서의 활동을 함께 하지 못하게 됐다며 진섭의 탈퇴 소식을 전했다.

다음은 진섭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IN2U 여러분, 김진섭입니다.

먼저 지금까지 IN2IT, 그리고 IN2IT 진섭을 사랑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 응원 덕분에 데뷔라는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뻤고 그 성원에 힘입어 무대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하지만 앞서 공식 입장에서도 밝혔듯이 더는 IN2IT의 진섭으로서 함께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저로 인해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될 멤버들에게 부담을 지게 할 수 없어서
회사와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를 하고 오랜 고민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제가 IN2IT의 멤버로서 더이상 활동하지 못하게 되었지만
내적으로나 외적으로 더욱 단단해져서
멀지 않은 시일 내에 반드시 좋은 모습으로 다시 여러분들 앞에 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IN2IT 멤버들 많이 응원해주시고 
저 또한 건강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다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MO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