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7-17 00:3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이례적인 토요일 데뷔"…'더유닛' 유앤비, 4월 7일 출격 확정

기사입력 2018.03.14 17:0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더유닛' 출신 유앤비(UNB)가 오는 4월 7일 데뷔를 확정 지었다.

KBS 2TV '더유닛' 파이널 무대를 통해 최종멤버 9명이 선발되며 화제를 모은 유앤비(UNB)가 4월 7일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다. 

지난 3일 'UNB THANKS TO FANMEETING'을 성황리에 끝내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는 유앤비(UNB)는 14맇 한 장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데뷔 날짜를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유앤비(UNB)로고와 데뷔 일정이 함께 적혀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으며 4월 7일 토요일로 데뷔일을 확정 지은 유앤비(UNB)의 데뷔 일정에 대해 팬들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유앤비(UNB) 측은 "유앤비(UNB)가 데뷔를 앞두고 재킷 촬영과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하며 본격적으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데뷔일에 대한 의미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유앤비(UNB)는 각종 촬영과 데뷔 앨범 준비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으며 오는 17일 유앤비(UNB)가 출연하는 KBS 2TV '불후의명곡-전설을 노래하다'가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더유닛' 문화산업전문회사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