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1:20
연예

황찬성, 창작 뮤지컬 '스모크' 합류…20일 티켓 오픈

기사입력 2018.03.14 14:5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황찬성, 김종구, 임병근이 창작 뮤지컬 '스모크'에 출연한다.

'스모크'는 20일 오전 11시에 1차 티켓을 오픈한다. 첫 티켓 오픈 소식과 함께 황찬성, 김종구, 임병근의 추가 캐스팅을 알렸다.
 
황찬성은 해(海) 역에 박한근-윤소호-강은일과 함께 한다. 지난 해 일본에서 뮤지컬 데뷔를 마친 바 있다. 이상의 시를 토대로 한 심오한 정신과 아름다운 세계를 표현하는 작품에 힘을 더한다.

초(超) 역에는 기존에 캐스팅을 확정 지은 김재범-김경수 외에도 뮤지컬 '팬레터', '사의 찬미' 등에 출연한 김종구, 뮤지컬 '원스어폰어타임 인 해운대', '인터뷰' 등에서 활약한 임병근이 추가 합류한다. 끊임없는 감정의 파도에 괴로워하는 ‘초’의 캐릭터에 무게를 더한다.
 
'스모크'는 추정화 작•연출과 허수현 작곡•음악감독이 함께 만든 창작 뮤지컬이다. 시인 이상의 ‘오감도’ 외에도 ‘건축무한육면각체’ ‘거울’ ‘가구의 추위’ ‘회한의 장’과 소설 ‘날개’ ‘종생기’ 수필 ‘권태’ 등 한국 현대문학사상 가장 개성 있는 발상과 표현을 선보인 이상의 대표작을 대사와 노래 가사에 담아냈다.

초(超) 역에 김재범, 김종구, 김경수, 임병근, 해(海) 역에 박한근, 황찬성, 윤소호, 강은일, 홍(紅) 역에 김소향, 정연, 유주혜가 출연한다.

'스모크'는 DCF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4월 24일부터 7월 15일까지 공연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로네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