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0:04
연예

[엑's 할리우드] 스티븐 호킹 별세에 '빅뱅이론' 배우들 추모

기사입력 2018.03.14 14:19 / 기사수정 2018.03.14 14:2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 세계적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이 별세한 가운데 미드 '빅뱅이론'의 출연 배우들이 그를 추모했다.

14일(현지시간) AFP, 로이터 통신은 스티븐 호킹 박사 유족의 말을 빌려 스티븐 호킹이 이날 오전 영국 캠브리지의 자택에서 임종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스티븐 호킹이 깜짝 출연했던 미국의 인기 드라마 '빅뱅이론'의 출연 배우들이 SNS를 통해 호킹을 추모했다.

페니 역을 맡은 칼리 쿠오코는 "스티븐 호킹 박사와 함께 해서 영광이었다. 그는 우리를 웃게 만들었고 우리는 그를 웃게 만들었다. 그의 삶과 업적은 '빅뱅이론'에서 많은 주제가 되었다"며 "전 세계는 당신의 지식과 용기에 감사할 것이다. 모든 사람에게 영감을 주어서 감사하다"고 애도했다.

레너드 역을 맡은 조니 갈렉키 또한 "편히 영면하시길, 스티븐 호킹. 모두가 당신의 업적 뿐만 아니라 당신의 유머 감각까지 그리워 할 것입니다"고 추모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은 스티븐 호킹 박사와 '빅뱅이론' 출연진 들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조니 갈렉키 인스타그램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