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3:15
연예

'같이 살래요' 한지혜 "3년만에 드라마 복귀, 일에 대한 갈증 있었다"

기사입력 2018.03.14 14:55 / 기사수정 2018.03.14 14: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한지혜가 '같이 살래요'로 브라운관에 복귀한 소감을 전했다.

1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 셀레나홀에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윤창범 PD와 배우 유동근, 장미희, 한지혜, 이상우, 박선영, 여회현, 금새록이 참석했다.

한지혜는 '같이 살래요'에서 명석한 두뇌의 의대 출신 젊은 사모님이자 이성적이면서도 심장은 뜨거운 여자 박유하 역을 맡았다.

이날 한지혜는 "그동안 신랑을 따라가서 내조를 열심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어렸을 때부터 워낙 일을 했기 때문에, 쉬는 동안에도 일에 대한 관심과 많은 갈증이 있던 게 사실이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그때 마침 좋은 드라마 역할에 캐스팅 제안이 있어서 다시 기쁜 마음으로 복귀하게 됐다. 기존에 운이 좋게 (출연했던 작품에서) 좋은 성적을 많이 받았던 것 같다. 훌륭한 유동근, 장미희 선배님을 잘 모시고 보필하고, 또 동료들에게 많이 의지하면서 보조를 맞추겠다는 각오로 들어왔다. 좋은 하모니를 보여줄 수 있는 드라마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같이 살래요'는 수제화 장인 효섭네 4남매에게 빌딩주 로또 새엄마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17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