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33
연예

KBS 드라마센터장 "'같이 살래요', 유동근·장미희 로맨스 기대"

기사입력 2018.03.14 14:01 / 기사수정 2018.03.14 15:2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정성효 KBS 드라마센터장이 '같이 살래요'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1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 셀레나홀에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윤창범 PD와 배우 유동근, 장미희, 한지혜, 이상우, 박선영, 여회현, 금새록이 참석했다.

이날 정성효 드라마센터장은 "'같이 살래요'는 유쾌한 휴먼 가족 드라마다. KBS 주말연속극이 대체적으로 다소 진지한 전통 드라마와 밝은 분위기의 가족 드라마 두 분야로 나눌 수 있는데, '같이 살래요'는 유쾌하고 밝은 가족드라마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타이틀인 '같이 살래요'에는 느낌표와 물음표가 함께 한다. 서로 상처를 보듬고 함께 하면서 사랑을 키워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유동근 씨와 장미희 씨가 황혼의 로맨스를 펼치는데, 아직 두 분을 황혼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이 분들이 어떻게 이야기를 이끌어나갈지 기대가 된다"고 덧붙였다.

또 "KBS 주말극은 스타 탄생의 산실이기도 한다. 신예 여회현 씨와 금새록 씨를 주목해주셨으면 좋겠다. 많은 격려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같이 살래요'는 수제화 장인 효섭네 4남매에게 빌딩주 로또 새엄마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17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