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7-22 03:1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쥬크박스] 로꼬 표 '봄 힙합'이 돌아왔다…'나타나줘'(Feat. 박재범)

기사입력 2018.03.14 13:53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래퍼 로꼬가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봄 힙합으로 돌아왔다.

로꼬는 14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타나줘'를 발표했다.

'나타나줘'는 로꼬의 2018년 첫 작품으로 좋아하는 이의 SNS를 살피며 새로운 소식을 애타게 기다리는 상황을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멜로디컬한 랩, 중독성 짙은 후렴구로 구성해 리스너들로 하여금 상황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로꼬는 짝사랑 상대의 SNS를 계속 지켜보며 어떤 근황이라도 알려주길 바라는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넌 Sik-K를 좋아해 들어봤을까 'No Where' / 넌 박재범을 좋아해 들어봤을까 내 앨범은 / 듣게 될까 너를 위한 이 노랠 / 아니면 절대 들어갈 수 없을까 너의 플레이리스트엔' 등 AOMG 소속 래퍼들의 이름을 거론한 가사는 웃음을 자아냈다.

박재범은 독특한 보컬로 '나타나줘'에 참여했다. 2절 후반부에 등장하는 박재범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하이톤의 색다른 보컬로 곡의 매력을 더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AOMG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