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7-22 03:1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박수영, 우도환 유혹에 철벽…걸크러시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8.03.14 09:33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박수영 표 걸크러쉬 매력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배우 박수영(레드벨벳 조이)은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외모, 공부, 운동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인기녀에 똑 부러지는 성격과 독립심을 지닌 명정재단의 엘리트 장학생 은태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에서는 은태희가 ‘사랑게임’의 타깃이 되어 권시현(우도환 분)의 의도적인 유혹에 휘말리는 모습이 공개 돼 앞으로 전개될 두 사람의 로맨스를 기대케 했다.

은태희는 자신에게 접근해 온 권시현이 친구가 좋아하는 남자인 줄 알고 폐 끼치지 않으려 노력하고, 자신을 위협하는 변태에게서 남자 주인공의 도움 없이 스스로 극복하는 등 여자 주인공으로서 캐릭터의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첫 지상파 드라마 주인공을 맡아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은태희 캐릭터의 매력을 자신의 것으로 소화함은 물론 자연스럽게 극에 녹아 들어, 다음주부터 본격적으로 펼칠 극 중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위대한 유혹자’는 프랑스 소설 ‘위험한 관계’를 모티브로,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살 유혹 로맨스를 그린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