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9:54
연예

"역대급 기대감" 업텐션, 꽉 채운 첫 정규 트랙리스트 공개

기사입력 2018.03.14 09:1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업텐션이 첫 정규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지난 13일, 업텐션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꽉 찬 앨범 수록곡들로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정규 앨범 ‘INVITATION’은 첫 번째 트랙 ‘INVITATION’부터 마지막 트랙 ‘예고 없이 (I need you)’까지 총 11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타이틀곡 ‘CANDYLAND’에는 업텐션의 데뷔곡 ‘위험해’와 대표곡 ‘나한테만 집중해’를 프로듀싱한 히트 프로듀서 신혁이 참여한 것으로 드러났으며, 업텐션의 ‘시작해’를 탄생시킨 작곡가 SUN을 비롯해 틴탑의 창조, JBJ의 ‘꽃이야’를 작곡한 BULL$EyE 등 유명 프로듀서들이 업텐션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을 위해 뭉친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업텐션은 새 앨범 ‘INVITATION’으로 컴백한다는 소식과 함께 완전체로 활동한다는 사실을 밝혀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신곡 ‘CANDYLAND’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업텐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19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