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0:40
연예

원포유, 화이트데이 맞아 팬들 위한 하이터치회 펼친다

기사입력 2018.03.14 09:12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원포유가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4인조 대형 보이그룹 원포유가 14일 오후 5시부터 30분간 홍대 놀이터와 신촌 플레이버스 인근에서 하이터치회를 진행한다고 전해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홍대와 신촌에 펼쳐지는 하이터치회를 비롯해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까지 준비해 뜻 깊은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화이트데이 사탕은 원포유가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원포유 멤버들이 사탕을 들고 찍은 단체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흰색 셔츠와 빨강색 체크 무늬 바지, 멜빵을 메고 양손 가득 사탕을 든 모습이 로맨틱한 이벤트를 펼치는 남자친구를 연상케해 이벤트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백곰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들이 팬들에게 가지는 애정이 남다르다. 무대와 음악만큼 팬들을 생각 한다”며 “이번 화이트데이도 멤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사탕을 준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이벤트를 비롯해 받는 사랑에 보답 하는 마음으로 모든 것에 더욱 최선을 다해 열심히 활동 하고 있으니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리더 이솔, 루하, 고현, 비에스, 로우디, 은재, 우주, 도율, 도혁, 현웅, 세진, 영웅, 리오, 경태로 구성된 14인조 보이그룹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 앨범 `VVV`의 타이틀곡 `VVV`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또한 원포유는 한국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 받고 있다.

원포유는 지난 2월 1일 두번째 싱글 앨범 ‘예뻐지지마’를 발매 해 약 7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한 뒤 각종 방송과 라디오, 공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원포유의 싱글 ‘예뻐지지마’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 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음반을 구매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백곰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