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7-21 14: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문문, 신보 '에덴' 티저 공개…2연속 히트 칠까

기사입력 2018.03.14 08:16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인디에서 출발해 음원 강자로 떠오른 문문이 신보 '에덴(EDEN)'발표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문문의 소속사 하우스 오브 뮤직(HOUSE OF MUSIC)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SNS를 통해 “MoonMoon EDEN TEASER! 20180316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 된 티저 영상속에는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사진관을 배경으로 아련한 눈빛의 소년이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측은 "이번 문문의 '에덴'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소지섭, 강동원의 아역으로 출중한 연기를 선보인 이효제군이 등장한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효제는 영화 '사도'에서 정조 역으로 등장한 소지섭의 아역인 세손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로 극찬을 받았다. 또한, 강동원 주연의 영화 '가려진 시간'에서는 여주인공 수린과 추억을 쌓아가는 어린 성민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신보 '에덴'은 문문이 지난 해 12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신규 레이블 ‘하우스 오브 뮤직' 이적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으로 '에덴(EDEN)', '호이안(feat.위수)'의 두 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2016년 7월 싱글 앨범 ‘Moon, Moon(문,문)’으로 데뷔한  문문은 지난 해 12월 첫 번째 정규 앨범 ‘긴 시’를 비롯해 총 7장의 앨범을 발표했다. 소속사 이적후 영국 밴드 ‘나씽 벗 띠브스(Nothing but Thieves)’의 첫 단독 내한 공연 무대에 오프닝 게스트에 오르고, 영화 '리틀 포레스트'와 콜라보레이션곡 '우아한 세계'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지난 해 25일과 31일 서울과 부산에서 단독 콘서트 ‘긴 시’를 개최해 별도의 홍보 없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여 대세를 입증했다.

한편, 문문의 신보 ‘에덴(EDEN)’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하우스오브뮤직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