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3:21
연예

[공식입장 전문] '슈돌' 측 "이휘재 가족 졸업, 마지막 방송은 4월 중"

기사입력 2018.03.13 16:07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이휘재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다.

13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파일럿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슈돌'의 원년 멤버 아빠 이휘재와 상둥이 이서언, 이서준 가족이 본 프로그램을 졸업한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웃음과 감동을 준 이휘재와 서언, 서준 쌍둥이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이휘재씨 가족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휘재 가족의 마지막 방송은 4월 중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다음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 공식입장 전문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파일럿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슈돌’의 원년 멤버 아빠 이휘재와 쌍둥이 이서언, 이서준 가족이 본 프로그램을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초보아빠 시절부터 능숙한 슈퍼맨이 되기까지 노력하는 아빠로서 많은 웃음과 감동을 보여준 이휘재씨와 단짝 케미로 많은 기쁨을 선물해준 서언, 서준 쌍둥이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서언, 서준이의 성장을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이휘재씨 가족을 응원하겠습니다.

(이휘재 씨 가족의 마지막 방송은 4월 중 예정입니다. 마지막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