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7-19 00:2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안녕하세요' 신동엽, 당구중독父 상대 당구 완승 '역시 당神'

기사입력 2018.03.13 00:05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개그맨 신동엽이 당구중독 아버지를 상대로 묘기당구를 선보였다. 

12일 방송한 KBS 2TV '안녕하세요'에서는 3쿠션 당구로 당구에 중독된 아버지와 연예계의 대표 당구실력자 신동엽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안녕하세요'에서는 백색증을 앓는 딸은 둔 어머니의 사연에 이어 당구에 중독된 아버지로 골치를 앓는 아들의 사연이 전파를 탔다. 학점도 4점대의 우등생인 아들은 아버지가 당구장에 간 사이에 일을 대신하느라 학교에 결석, 어느새 3점대로 떨어졌다고 하소연했다. 

당구중독이라는 아버지는 당구대를 보고 반가워했다. 고난도 세게 밀어치기 기술에 실패한 아버지 앞에 신동엽이 나섰다. 그는 정확하게 성공, '당신'이라는 별명을 입증해냈다. 이에 당구중독 아버지도 다시 나서 더 고난도의 기술을 선보이려 했지만 실패하고 말았다. 

두 사람은 3점으로 소원 내기에 나섰다. 신동엽은 자신이 질 경우 당구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전문가를 소개해주기로 했다. 선공은 당구중독 아버지였다. 아버지가 1점을 먼저 얻었으나 이내 신동엽에게 공이 넘어갔다. 신동엽은 연거푸 5쿠션으로 점수를 냈고 끝내 3대 2로 이겼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