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9:52
연예

[엑's 이슈] "나, 혼자가 아니야"…전현무·한혜진·이시언, '나혼산'은 열애중

기사입력 2018.02.28 10:30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이 사랑에 빠졌다.

28일 이시언이 배우 서지승과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시언과 서지승은 5개월 동안 만났으며, 현재 조심스레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다.

앞서 27일 전현무와 한혜진 역시 열애를 발표했다. 한 매체가 두 사람의 심야 데이트, 식사 데이트 등을 포착한 데 이어, 전현무의 소속사에서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이야기한 것.

이로서 '나 혼자 산다' 고정 출연 멤버 중 세 명이 하루 간격으로 연애를 발표했다. '나 혼자 산다'는 싱글 남녀들의 일상을 리얼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연애 중이든, 결혼은 했으나 따로 사는 중이든 혼자 사는 누구나 출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최근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솔로'임을 강조하며 프로그램 내에서 핑크빛 기류를 연출하기도 했다. 

이에 지난 2017 MBC 연예대상 시상식에는 한혜진-전현무와 박나래-기안84가 '나 혼자 산다'에서 보여준 케미로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올랐고, 박나래-기안84 커플이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한혜진과 전현무는 프로그램 내에서의 '썸 케미'를 바탕으로 SBS 파일럿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 MC까지 맡을 정도였다. 

이제 스튜디오에 모이는 고정 멤버 중 솔로는 베스트커플상의 주인공 박나래-기안84, 그리고 3얼 헨리 뿐이다. 다음 녹화 예정일은 3월 5일. 혼자가 아니 둘이 된 이들이 스튜디오에서 어떤 분위기를 만들어낼 지 귀추가 주목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