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6 16:5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공식입장] 김유정 측 "갑상선 문제로 치료 전념, 완쾌 후 '일뜨청' 촬영"

기사입력 2018.02.26 12:04 / 기사수정 2018.02.26 12:06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김유정이 건강상 이유로 모든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김유정 소속사 측은 2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유정은 최근 드라마 촬영 중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찾았고 갑상선 기능 저하증 진단을 받고 치료에 집중해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제작진과 많은 협의를 거쳐 당분간 치료에 집중하는 것으로 결정을 내렸으며, 깊은 애정과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준비해왔던 작품인 만큼 완쾌 이후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촬영에 임할 예정입니다"라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배우의 건강을 우선으로 이해해 주시고, 일정을 조율하며 배려해주신 드라마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드라마를 기다려주셨던 많은 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유정은 오는 4월 방송 예정이던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건강상 이유로 촬영이 중단된 상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