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49
연예

[공식입장] 이정민 아나, 주영훈 몰카 논란에 "일반인인지 모르고 댓글, 죄송"

기사입력 2018.02.20 08:46 / 기사수정 2018.02.20 08:46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KBS 이정민 아나운서가 주영훈의 '일반인 몰카' 논란 영상에 댓글을 단 것에 대한 해명에 나섰다.

지난 19일 이정민 아나운서는 자신의 SNS에 "착잡한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라며 "저는 주영훈 씨가 올린 영상 속 인물이, 모르는 사람일거라고는 전혀 생각지 못했습니다. 소리는 켜지 않은 채 보았기 때문에 당연히 본인이거나 동행한 지인 중 한명일거라고 판단해 댓글을 달았던 거였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서 "음성이 들렸거나, 일반인인걸 알았다면 그런 댓글은 당연히 달지 않았을 거예요. 해명을 해서 오히려 일을 키울 것 같다는 염려에 한 분 한 분께 메시지를 보냈었는데 괜한 오해만 더 불거지는 것 같아서 올립니다. 누굴 조롱하거나 비아냥거리려는 의도가 아니었기 때문에 기사 내용을 보고 상황을 알게 되어 무척 당황했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앞서 주영훈은 자신의 SNS에 한 남성이 야외 수영장에서 튜브를 탄 채로 제자리에서 헤엄을 치고 있는 모습을 게재했다. 주영훈은 이 남성의 모습을 영상으로 찍으며 '제자리걸음'을 이용해 조롱하듯 표현해 논란이 됐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