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30
연예

'나 혼자 산다' 김연경, 리더십도 MVP…식빵언니의 무한 매력

기사입력 2018.02.15 08:22 / 기사수정 2018.02.15 08:23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나 혼자 산다’ 배구여제 김연경이 MVP 급 리더십을 보여준다.

김연경은 경기 중 동료들의 연이은 실책에도 토닥거려주며 팀의 사기를 북돋웠고, 이날 경기에서 최다득점을 이뤄내며 MVP에 등극했다. 배구여제라는 그녀의 타이틀을 증명한 순간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자아낸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233회에서는 코트 위에서 리더십과 득점력을 폭발시킨 김연경의 맹활약이 공개된다.

지난주 김연경이 4강 진출이 걸린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상대편을 견제하는 몸풀기로 걸크러시를 뿜어냈다. 이어 이번 주에는 경기 당시의 눈부신 활약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김연경은 대량 실점의 늪에 빠진 팀을 다독이며 부드러운 리더십을 방출했다. 그는 “어려웠다고 생각이 들었는데”라며 당시 침체된 팀 분위기에 승리를 확신하지 못했던 상황이었다. 이에 그녀는 공개된 사진 속 모습처럼 동료를 꼭 껴안으면서 격려했고, 힘찬 파이팅으로 분위기를 쇄신하는 등 부드러운 리더십을 분출했다고.

특히 김연경은 무서운 기세로 상대 팀을 몰아붙여 팀에 승리를 안겼고, 최다득점으로 MVP에 선정되며 배구여제의 클래스를 입증했다. 이후 그는 대기실에서 쏟아지는 동료들의 환호성에 덩실덩실 어깨춤으로 화답했다고 전해져 활약상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1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