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0:31
연예

더 이스트라이트, 스페셜 싱글 '발렌타인 데이' 음원 공개

기사입력 2018.02.14 10:52 / 기사수정 2018.02.14 15:1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신곡을 깜짝 공개했다.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이은성, 이승현, 김준욱, 정사강, 이우진)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디지털 싱글 '발렌타인 데이(Valentine’s Day)'를 발매했다.

'발렌타인 데이'는 더 이스트라이트의 달콤한 감성과 귀여운 가사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으로, 달달한 멜로디와 노래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최근 발매한 세 번째 싱글 '레알 남자(Real Man)'를 통해 음악적 성숙함을 보여줬던 더 이스트라이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담백한 감각을 담아낸 이번 신곡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멤버 김준욱이 직접 작곡과 편곡에 참여하면서 심플하고 어쿠스틱한 느낌으로 이성에게 고백하는 풋풋한 모습이 더해져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지난 2016년 11월 데뷔한 더 이스트라이트는 지난달 발매한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레알 남자'로 폭 넓은 음악성을 과시하며, 국내외 팬뿐만 아니라 다수의 작곡가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한편, 더 이스트라이트는 오는 20일부터 3월 11일까지 3주 동안 공식 팬클럽 '썬(SUN)' 1기를 모집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