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2-19 14:5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백퍼센트, '밸런타인' 기념 5人5色 초콜릿 고백

기사입력 2018.02.14 09:53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백퍼센트의 5인5색 초콜릿 고백 영상이 공개됐다.

14일 새벽 백퍼센트의 공식 SNS 채널들에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멤버 별 매력이 돋보이는 초콜릿 고백 영상 ‘초콜릿 포 유(Chocolate for you)’가 공개됐다.

영상 속 백퍼센트는 찬용을 시작으로 종환, 혁진, 민우, 록현 순서로 등장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각자의 매력을 살려 팬들에게 초콜릿 고백을 하고 있다. 찬용은 자상한 눈빛과 행동으로, 종환은 시크하면서도 다정한 말투로 초콜릿을 선물하고 있으며, 혁진은 사투리가 묻어나는 귀여운 고백을 선보였다. 또, 민우는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팬사랑을 인증했으며, 록현은 부끄러움을 타면서도 초콜릿을 내밀며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했다.

이어 백퍼센트는 오늘 14일, 발렌타인 데이에 맞춰 일본 세 번째 싱글 앨범 ‘송포유(Song for you)’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세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송포유(Song for you)’는 백퍼센트가 일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달콤한 멜로디의 러브송으로 록현과 혁진의 매력적인 고음이 곡과 조화를 이룬다.

한편, 백퍼센트는 지난 5일부터 후쿠오카, 오사카, 나고야, 도쿄 등 5개 도시에서 세 번째 일본 싱글 ‘송포유(Song for you)’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처음 선보이는 러브송으로 이번 싱글 활동에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또, 록현은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유닛’에 출연해 뛰어난 보컬 실력과 퍼포먼스 능력으로 재조명 받아 큰 기대를 모았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