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9:04
연예

'남자다움' 김소영, 방탄소년단 팬 인증 "전용 오디오 구입"

기사입력 2018.02.14 09:15 / 기사수정 2018.02.14 09:1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방송인 김소영이 방탄소년단(BTS) 팬으로 알려져 화제다.

SBS Plus 맨즈 예능 ‘남자다움, 그게 뭔데?’에서 방탄소년단에 대한 팬심을 강하게 드러내며 덕질을 위한 오디오 구입에 나서 관심을 끌고 있는 것.

‘남자다움’은 남자들의 아이덴티티를 완성하기 위한 궁극의 아이템 선택 리얼리티 토크쇼로, 이날 방송에서는 ‘오디오’를 주제로 아이템을 선정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과정에서 김소영이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인 방탄소년단의 곡을 들으며 오디오를 고르는 모습을 공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김소영은 다양한 오디오의 성능을 비교하기 위해 방탄소년단의 대표곡 ‘DNA’를 틀며 팬임을 인증한다. 그 과정에서 “마치 얼마전 콘서트에서 들었던 음향 같다”, “노래가 너무 좋아서 어떤 오디오로 들어도 별 차이를 모르겠다”, “정국의 목소리가 아까 것으로는 맑게 들렸는데 지금 것은 좀 탁하게 들리는 듯 하다”, “방탄의 노래는 만원짜리 이어폰으로 들어도 좋다” 등 팬심을 여실히 드러내는 토크를 멈추지 않아 웃음을 자아낸다. 또 김소영은 이번 오디오 선택으로 인해 “앞으로 덕력을 더 상승시킬 수 있을 것 같다”며 강한 의지를 드러내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남자다움’은 공동 MC 이현우와 김소영을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칼럼니스트 신동헌, 디렉터 최태혁, 모델 고민성, 아이돌 ‘핫샷’의 멤버 윤산 등 출연자들이 자신이 생각하는 남자다운 아이템을 선정하고 그에 대한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 다채로운 분야의 남성 아이템을 다루며, 각자의 취향대로 이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예능적인 재미와 이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들을 제대로 짚어보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SBS Plus, 목요일 오후 8시 20분 SBS funE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SBS플러스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