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2-20 14: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공식입장] 신소율,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동생 役 합류…'흑기사' 이은 열일

기사입력 2018.02.14 08:07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신소율이 최근 종영한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에 이어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 출연한다.

오는 20일 첫 방송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좀 살아본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어른들의 진정한 멜로로 방송 전부터 화려한 캐스팅과 신선한 소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소율은 극중 안순진 역을 맡은 배우 김선아의 동생 안희진 역으로 합류한다. 안희진은 전직 성형외과 간호사로 매사에 심플 명쾌하고, 쾌활한 성격의 귀여운 인물이다. 특히 언니 순진에 대한 걱정이 많은 인물로 극 안에서 누구보다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신소율은 인기리에 종영한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에서 청담동 패션 편집샵 대표이자, 한 남자만을 바라보는 순애보 같은 매력으로 극중 중요한 사건의 키를 가진 인물 영미 캐릭터로 열연하며 극에 활력을 더한바 있다. 이에 쉬지 않고 새로운 작품을 만난 신소율이 어떤 연기 변신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성숙한 사람들의 서툰 멜로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애인있어요’, ‘반짝반짝 빛나는’ 등을 집필한 배유미 작가와 ‘그래, 그런거야’, ‘내 연애의 모든 것’ 등을 연출한 손정현PD가 함께 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오는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뽀빠이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