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2-28 15: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김지원 "SNS 안 하는 이유? 일과 사생활 분리하는 편" [화보]

기사입력 2018.01.22 09:20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오는 2월 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조선명탐정:흡혈괴마의 비밀'에서 괴력을 지닌 신비로운 여인 월영 역을 맡은 김지원의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2018년 2월호에 공개됐다.

김지원은 '조선명탐정'에 출연하면서 "어떤 작품에 들어가든 늘 고민이 많은 편이라 주변에서 '걱정인형'이라고 말할 정도예요. 이 작품도 마찬가지였는데, 오달수, 김명민 선배님들과 함께라서 걱정을 덜었죠"라고 밝혔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 이후 사극을 찍고 싶다고 밝혔던 김지원은 이번 작품으로 첫 사극에 도전했다. 사극의 매력으로 "사극에서는 현대극에서 볼 수 없는 은유, 비유, 시적인 표현이 많아서 좋아요. 또 그 시대에서만 보여줄 수 있는 감정도 많고요. '조선명탐정'은 사극이지만 현대극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요소가 있어서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는 작품이었어요"라고 말했다.

좀처럼 SNS를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 "일과 사생활을 분리하는 편이에요. 제가 드라마에 나올 때 사람들이 그 인물에만 집중했으면 좋겠어요"라고 밝혔다.

또 김지원은 자신의 이름보다 극중 캐릭터의 인물로 불리는 것이 기분이 좋다며, 지금까지 연기했던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지원이 출연한 영화 '조선명탐정'은 2월 8일에 개봉한다.

김지원의 더 자세한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18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코스모폴리탄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