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37
연예

'컴백' 청하, 음원차트 4곳서 1위 "마치 꿈꾸는 것 같다"

기사입력 2018.01.18 09:2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두 번째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 청하가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17일 공개된 청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오프셋(Offset)'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는 18일 오전 9시 현재 벅스, 지니, 올레뮤직, 소리바다까지 총 4개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청하는 지난해 발표한 솔로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에 이어 솔로 2집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로도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음원 차트 1위 소식에 청하는 소속사를 통해 "마치 꿈꾸고 있는 것 같다.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많이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롤러코스터처럼 즐겁고 신나는 활동으로 보답하겠다. 지켜봐달라"라고 가슴 벅찬 소감을 전했다.

솔로 데뷔 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 발매 이후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오프셋(Offset)'은 청하의 무대 아래서의 자연스러운 일상(off)과 무대 위 화려한 모습(set) 등을 음악, 영상, 사진, 안무 등 여러 가지 콘텐츠를 통해 다채롭게 담아낸 앨범이다. 

'롤러코스터'는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90년대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바이브와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투스텝 리듬을 조화롭게 재단됐다. 청량하게 울려 퍼지는 인트로부터 청하의 매력적인 애드리브 섹션이 돋보인다. 

한편 청하는 18일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NH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