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7:41
연예

"68kg→56kg"…정주리, 비포&애프터 사진과 함께 식단·운동법 공개

기사입력 2018.01.13 16:50 / 기사수정 2018.01.13 16:59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개그우먼 정주리가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사진과 함께 비법을 공개했다.

13일 정주리는 "예전 사진 보다가 다시 자극 받으려고, 큰맘 먹고 올려요"라며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비포 사진도 사실 10kg정도 빠진 상태였는데, 비포는 68kg, 애프터는 56kg다. 임신하고 77kg까지 쪘었다"며 "그땐 사진찍기도 싫고, 늘 애들 사진만 올렸는데 몸무게는 거의 돌아왔지만 이제는 무게에 집착하지 않고 근력운동을 열심히 해볼까한다. 다시 한 번 공개적으로 다짐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들 궁금해하시는 식단은 탄수화물을 금지하려 했고, 고기는 많이 먹어도 좋다해서 소고기는 비싸니까 저렴이 수입산으로 잔뜩 사서 먹었다. 닭고기는 구워서 후추 뿌려 먹었다"며 "생각해보니 남편이 철저히 관리해준다고 닭고기 간 못해 먹게해서 서러워서 울었던 기억이 난다. 다이어트 중엔 예민하니까"라고 식단과 관리 중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또 "그리고 우리 증조할매가 부지런히 데쳐주신 양배추, 어머님이 만들어주신 두부. 뭐 정해진 식단까진 없었지만 생각해보니 가족이 함께 도와줬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식단과 병행한 운동에 대해서는 "사실 애 둘을 두고 헬스자잉나 PT에 꾸준히 나갈 시간과 돈의 여유는 없었다. 일을 쉬고 있었으니까"라며 "그래서 계단오르기, 실내자전거, 유튜브 보고 추는 줌바댄스 등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리고 술 친구들과 한 달 이상 안보기. 연말 약속 다 취소"라며 "거창하지는 않지만 지금까지 다이어트는 이렇게 했습니다"고 소개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정주리 인스타그램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