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3:29
연예

"퓨어VS걸크러쉬"…'컴백' 청하, 티저 속 美친 콘셉트

기사입력 2018.01.08 07:3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청하의 첫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8일 0시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청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콘셉트를 예고하는 1차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공개했다. 

‘Off’와 ‘SET’라는 단어가 각각 삽입된 두 장의 이미지 속에는 각각 180도 다른 분위기와 포스를 내뿜고 있는 청하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멈춰 세우고 있다.

‘Off’ 문구가 들어간 첫 번째 이미지 속 청하는 환한 햇살이 들어오는 창가에 앉아 남심을 사로잡는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그녀의 등 뒤로 놓인 두 개의 화분은 청하의 퓨어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함께 공개된 ‘SET’ 문구의 티저 속 청하는 풋풋하고 청초했던 앞선 ‘Off’ 이미지와는 완전히 상반된 강렬한 걸크러쉬 포스를 내뿜고 있다. 진한 메이크업에 화려한 의상을 착용한 청하는 침대에 엎드린 채 도발적인 눈빛을 발사하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지난해 성공적인 솔로 신고식을 치르며 잊지 못할 한 해를 보낸 청하는 가요계 대표 ‘히트곡 제조기’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과 호흡을 맞춘 새 미니앨범을 들고 컴백할 예정이다. 

청하의 미니 2집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