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1-16 00:5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전일야화] '감빵생활' 정경호 소개팅 무산됐다…임화영 등장

기사입력 2017.12.14 21:48 / 기사수정 2017.12.15 01:41



[엑스포츠뉴스 임수연 기자]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경호의 소개팅이 무산됐다.

14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준호(정경호 분)가 이준돌(김경남)을 통해 제희(임화영)가 소개팅에 대해 알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날 준호는 이준돌이 소개팅을 제희가 일하는 레스토랑에서 하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야. 쪽팔린다. 제희 있는 데서 어떻게 소개팅을 하느냐"라며 울상을 지었다. 

이에 준돌은 "왜? 못하느냐"라고 물으며 "형 뭐냐. 김제희님 좋아하느냐. 그럼 태도 똑바로 해라. 걔 내가 정말 아끼는 후배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 주 토요일 8시 김제희님 식당이다"라고 시간과 장소를 강조했다.

이후 준호는 예정된 소개팅에 잔뜩 기대하는 모습이었다. 그는 야근을 하게 되자 "나 오늘 일찍 자야 뽀송뽀송한 모습으로 소개팅에 나갈 텐데"라고 중얼거렸다. 그러나 곧 그의 기대는 와장장 깨지고 말았다. 약속장소에 나간 준호 앞에 준돌이 나타난 것.

준돌은 준호에게 "걔가 날 좋아한다고 한다. 소개팅도 날 좋아 해서 한다고 한거라더라. 나도 걔가 좋다"라고 말한 후 자리에서 일어나 "여기 음식 좋다. 계산은 내가 했다"라는 말을 남긴 채 자리를 떴다. 그러자 준돌이 간 자리에는 제희가 나타났다.

제희는 준호와 함께 저녁을 먹었고, 준호는 너무나도 싱거운 제희의 식당의 간에 기겁했다. 결국 식당 사장의 눈치를 보며 밥을 먹던 준호는 곰탕을 먹은 후 손가락을 빠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