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8:11
연예

[종합] '더유닛' 첫 번째 유닛 발표식, 양지원X김티모테오 1위… 36명 탈락

기사입력 2017.12.10 00:47

김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더유닛' 첫 번째 유닛 발표식이 진행됐다. 

9일 방송된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는 여자, 남자 팀 각각 상위권 9명의 유닛 G, B가 발표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더유닛'에서는 뮤직비디오 미션, 리스타트 미션에 이어 세 번째 '셀프 프로듀싱'미션을 진행했다. '셀프 프로듀싱'은 선곡부터 편곡을 비롯해 의상 콘셉트 및 안무까지 무대 연출 전 과정을 참가자들 스스로 기획해야 하는 미션이다. 

또 선배 군단이 조합해준 유닛으로 이번 미션을 진행한다. 무대 1위 팀의 상위 3명은 탈락 면제권이 주어지고 최종 1위, 2위에게는 온라인 게임 캐릭터 모델 기회가 주어진다. 

선배 군단은 필독의 퍼포먼스 팀, 이에 맞설 의진의 퍼포먼스 팀, 앤씨아의 여자 보컬 팀, 이에 맞설 여은의 보컬 팀을 구성했다. 또 록현을 주축으로 한 보컬팀, 제업의 보컬팀, 칸토의 랩팀, 유키스 준의 랩팀이 최종으로 구성됐다. 이에 황치열은 "계속 이렇게 하다 보니까 어디 대형 기획사 사장님이 된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첫 번째 유닛 발표식이 진행됐다. 유닛 메이커들의 1차 투표 결과로 9명의 유닛 G와 B가 발표됐다. 여자 팀 투표 상위 9명, 유닛 G는 효선, 이현주, 우희, 유니킴, 엔씨아, 예빈, 의진, 양지원, 이수지로 발표됐고 양지원이 1위를 차지했다. 

남자 팀 투표 상위 9명의 유닛 B에는 대원, 지한솔, 기중, 고호정, 필독, 동현, 김티모테오, 유키스 준, 의진이 이름을 올렸고 김티모테오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남자, 여자 팀 각각 18명의 탈락자들이 발표됐다. 여자 팀에서는 탈락 면제권으로 살아남은 은이, 해나, 예슬을 제외한 43위 이하 유정, 태이, 은별, 레나, 한비, 다빈, 유지, 보미, 세빈, 새별, 은지, 샌디, 채솔, 채원, 지니, 한서인, 소야 등이 탈락했다.

남자 팀에서는 46위 이하 진, 성호, 피케이, 세빈, 키아, 하린, 주드, 중희, 정훈, 세준, 강현, 용훈, 타로, 진오, 지욱, 지안, 경하, 원준이 탈락했다.    

enter@xportsnews.com /사진=KBS2

김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