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3:02
연예

'신상터는 녀석들' 서장훈 "나 같은 사람이 은근히 인기" 자신감

기사입력 2017.12.07 15:43 / 기사수정 2017.12.07 15:4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 서장훈이 연애부심을 과시하며 화이트데이 꿀팁을 공개했다.

오는 8일 방송되는 코미디TV '신상 터는 녀석들'에서는 '야매(전문적이진 않지만 자신만의 방법으로 실생활에 적용하는 것을 의미) 신상'을 주제로 남자팀 허경환, 정진운 대 여자팀 나르샤, 경리의 뜨거운 한판 승부를 펼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여자팀은 취미 요리 신상품으로 롤 메이커와 퐁듀 메이커를 선보이며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발렌타인데이에 유용하게 사용된다"고 강조했다. 그러던 중 나르샤는 잠시 헷갈려 "밸런타인데이가 여자가 주는 거냐, 남자가 주는 거냐"며 질문을 던졌고, 이에 서장훈은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여자가 주는 것"이라며 자신 있게 답했다.

허경환과 정진운이 정확한 대답을 내놓지 못한 채 얼버무리는 모습을 보이자 서장훈은 "(허경환, 정진운은) 기본적으로 안 받아봐서 잘 모른다. 은근히 나 같은 사람들이 초콜릿을 많이 받는다"며 자기 과시를 시작했다. 

이어 서장훈은 "남성분들에게 팁을 하나 드리겠다. 화이트데이에 사탕 장식에 선물은 좋은 걸 줘라. 이게 포인트"라고 조언하며 한참 동안 연애 꿀팁에 대해 쏟아내었으나 결국 제작팀에 의해 편집됐다는 후문.

하지만 서장훈은 긴 이야기를 전하며 "내가 이런 말을 할 입장은 아니다"라고 자아성찰로 마무리를 해 웃음을 줬다는 후문. 8일 오후 30분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코미디 TV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