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2-17 19: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발칙한 동거' 윤두준VS딘딘 매력 대결...임주은 "완전 심쿵했어"

기사입력 2017.12.07 13:25 / 기사수정 2017.12.07 13:27


[엑스포츠뉴스 장연제 인턴기자]'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 윤두준과 딘딘이 임주은의 '심쿵 모먼트'를 사로잡기 위해 자존심 대결에 나선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임주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윤두준과 딘딘의 매력 대결이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 윤두준은 임주은과 딘딘을 위해 닭갈비 요리를 준비해 요섹남의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주방을 마성의 요섹남 매력으로 가득 채운 그의 요리 솜씨는 과연 어떨지, 닭갈비로 임주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딘딘도 임주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매력 어필에 나섰다. 윤두준이 닭갈비 요리에 집중한 사이 임주은의 방에 직접 암막 커튼을 달아주기 위해 나선 것. 딘딘이 긴 커튼을 홀로 들고 박력 넘치는 상남자 매력을 뽐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딘딘은 임주은을 향해 상남자 매력에 이어 세심한 배려남의 모습도 어필했다. 세안을 하려고 준비하는 임주은에게 직접 준비한 커플 세안 밴드를 무심하게 건네며 츤데레 매력을 발산했다고. 임주은은 두 사람의 매력에 "완전 심쿵했어"라며 감동했다는 후문. 8일 오후 9시 45분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