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3:48
연예

"팬 위한 선물"…KARD, 수록곡 'Trust Me' 스페셜 MV 깜짝 공개

기사입력 2017.12.07 13:1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혼성그룹 KARD(BM, J.seph, 전소민, 전지우)가 스페셜 뮤직비디오 ‘Trust Me’를 공개했다.

DSP미디어는 7일 오후 공식 유튜브 및 SNS채널을 통해 수록곡 ‘Trust Me’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게시했다. KARD를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

공개된 영상은 몽환적인 멜로디와 애절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경기도 파주 모처에서 진행 된 촬영은 J.seph-전소민, BM-전지우의 커플로 진행이 되어 서로 상반된 분위기를 선보여 KARD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담아냈다.

‘Trust Me’는 남녀가 사랑에 빠진 모습을 표현한 곡으로 음원은 J.seph-전지우, BM-전소민의 버전으로 각각 공개가 되었지만 영상에서는 서로 다른 멤버와 함께 하고 있어 볼거리를 더한다.

또한 미니 2집 앨범 ‘You & Me’의 타이틀 곡 ‘You In Me’의 프리퀄 격인 ‘Trust Me’의 가사 내용은 잘 만들어진 한편의 드라마를 연상케 한다.

KARD의 타이틀곡 ‘You In M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타이틀곡 ‘You In Me’의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1,000만을 눈앞에 두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DSP미디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