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2-12 00: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명품보컬 소울라티도, 오늘(7일) '우선순위'로 컴백

기사입력 2017.12.07 11:1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명품보컬 소울라티도(태원, 의성, 세범, 은찬)가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우선순위'를 발매한다.

지난 5일 프로필 사진과 함께 새 멤버 태원과 세범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린 소울라티도는 7일 정오 12시 '우선순위'를 공개,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타이틀곡 '우선순위'는 연인과 이별한지 오래됐음에도 그 사람이 여전히 내 우선순위라는 내용의 그리움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멤버들의 애절한 보이스가 많은 리스너들에게 뭉클한 감동과 울림을 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우선순위'는 케이윌, 황치열, 노을 등 수 많은 보컬리스트의 히트 곡을 써온 오성훈(검은 띠)와 성규호 작곡가가 참여했으며, 음원과 함께 이번에는 멤버들이 직접 찍은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하며 소울라티도 멤버 각자의 개성과 노래에 더 감정이입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소울라티도는 지난 6월 'I Can't Stop'으로 활동 후 이번 '우선순위'를 통해 준비된 실력과 진정성이 담긴 음악으로 5개월 만에 컴백하며, 8일 KBS 2TV '뮤직뱅크'를, 9일 MBC '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