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5:37
연예

"'하트시그널' 잡겠다"…'쑈미옵빠' 장성규, 첫 메인MC 도전

기사입력 2017.12.07 10:18 / 기사수정 2017.12.07 10:20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JTBC2 신규 예능 프로그램인 ‘쑈미옵빠’의 메인 MC로 발탁됐다.

JTBC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아는 형님’에 반고정 멤버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활약을 보여줬던 장성규 아나운서는 이번 ‘쑈미옵빠’ 프로그램을 통해 아나운서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메인 MC 자리를 꿰찼다.

홍시영 담당 PD는 장성규 아나운서를 메인 MC로 발탁한 이유에 대해 “장성규 아나운서는 전문 예능 MC 못지않은 안정된 진행 능력도 있고 예능인으로서의 끼도 충분히 가지고 있는 원석”이라며 “아직 보여주지 못한 그의 매력과 잠재력을 ‘쑈미옵빠’ 프로그램을 통해서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쑈미옵빠’ 첫 녹화를 앞두고 장성규 아나운서는 “쑈미옵빠가 올해 가장 핫했던 연애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인 하트시그널의 이슈와 인기를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란 포부를 밝혔다.

JTBC2 ‘쑈미옵빠’는 매주 1명의 여자 게스트가 출연해 4명의 개성 넘치는 남자 출연자(옵빠)와 일일 데이트를 경험한 후 최고의 이상형을 뽑는 연애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4명의 남성 출연자는 사전 오디션을 통해 선발됐다. 라이징 스타로 손꼽히는 신인배우 김민규, 박상남, 인기 모델 정혁, 강희가 출연할 예정이다.

‘쑈미옵빠’ 홍시영 PD는 “4명의 남성 출연자 모두 각기 다른 매력과 캐릭터를 가지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에 충분히 부응할 수 있을 것”이라며 “방송뿐 아니라 모바일 채널을 통해 매주 4명의 남자들의 반전 매력을 뽐낼 영상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쑈미옵빠’는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Studio Lululala)에서 제작한다.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웹뿐만 아니라 TV, IPTV, OTT 등 다양한 플랫폼을 포괄하는 콘텐트를 제작, 유통하는 크로스미디어 스튜디오다. ‘쑈미옵빠’ 역시 JTBC2뿐만 아니라 네이버TV,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웹에서는 ‘쑈미옵빠’의 부가 영상 콘텐트인 ‘이옵빠몰까?’를 선보여 TV 방송과 차별화되는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오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