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2-12 11:4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장문복X성현우, '겁먹지마' MV 티저 공개…'네버' 프로듀서 참여

기사입력 2017.12.07 09:26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장문복X성현우가 8일 디지털싱글 '겁먹지마'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소속사 오앤오 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장문복X성현우의 디지털 싱글 '겁먹지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속에서 장문복과 성현우는 각자의 이야기를 하며 걸어가는 댄디한 모습이 몽환적인 멜로디와 어우러져 이색적인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팬서비스 차원에서 핸드폰에서 보기편한 이분할된 세로형 뮤직비디오로 제작되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으며 '겁먹지마'의 공개된 티저는 과연 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갑작스럽게 팬들의 요청으로 음원발매가 결정된 만큼 빠듯한 일정 속에 많은 스태프들이 최선을 다해 촬영해 임했고 좋은 결과물이 탄생했다. 특히 팬들이 원했던 음원이었던 만큼 한곡의 뮤직비디오 안에 둘 각각의 매력을 담아냈기에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고 전했다.

신곡 '겁먹지마'는 섬세하고 몽환적인 사운드에 장문복, 성현우 모두 자신의 이야기를 직접 가사로 담아내었으며,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네버'를 히트시킨 프로듀서 듀오 'Flow Blow'가 프로듀싱을 하였으며, 성현우가 직접 작곡과 안무에 참여해 완성도와 의미를 더하였다.

음원 발매에 앞서 장문복은 7일 오후 5시 '2017 대한민국 한류대상'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할 예정으로 수상식 후 장문복, 성현우는 특별 공연을 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같은날 밤 장문복은 SBS '자기야 백년손님'에 출연해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장문복X성현우의 디지털 싱글 '겁 먹지마'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오앤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