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00
연예

변요한, 영화 '하루'로 마카오국제영화제 참석

기사입력 2017.12.07 09:16 / 기사수정 2017.12.07 09:2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변요한이 마카오국제영화제(International Film Festival & Awards Macao)에 참석한다.

변요한이 주연을 맡은 '하루'(감독 조선호)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총 7일간 마카오 문화 센터(Macao Cultural Centre)에서 개최되는 제 2회 마카오 국제 영화제의 플라잉 대거스(FLYING DAGGERS) 섹션에 공식 초청 받았다.

변요한은 9일 마카오 타워에서 진행되는 공식 포토콜에 참석, 무대인사를 가진 뒤 10일 현지 매체들과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루'는 매일 눈을 뜨면 딸이 사고를 당하기 2시간 전을 반복하는 남자 준영(김명민 분)이 민철(변요한)을 만나 그 하루에 얽힌 비밀을 추적해 나가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속도감 있는 전개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변요한은 '하루'에서 민철 역을 맡아 특유의 눈빛 연기로 극한의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아내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남자의 처절한 상황을 치열하게 그려냈다.

현재 변요한은 2018년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의 주연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