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2-12 00: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난 쯔위라고 해"…트와이스 '하트 셰이커', 이토록 귀여운 노랫말이라니

기사입력 2017.12.07 08:15 / 기사수정 2017.12.07 08:49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트와이스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Merry&Happy)' 의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Heart Shaker)’의 전체 가사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JYP 및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의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 가사가 실린 이미지를 선보였다.

'하트 셰이커'가사는 트와이스만의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귀여운 고백이 담겼다. 상대방을 좋아하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당차게 고백하는 모습을 담아낸 것.

특히 "난 쯔위라고 해 무작정 인사할까"라는 가사는 완곡에서 어떤 안무를 동반해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하트셰이커' 의 음원 및 안무 일부가 담긴 MV 티저 영상은 지난 4일 0시 유튜브에 공개 후 이틀 만에 350만뷰, 사흘 만에 5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9명의 멤버들은 화이트 상의와 청바지, 청치마 패션으로 심플하며 시크한 느낌과 함께 상큼하고 경쾌한 군무를 선보이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트와이스의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