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2-13 10: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컴백D-1' 양파, 신곡 '끌림' 티저 공개…'감성의 여왕' 귀환

기사입력 2017.12.07 07:44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감성의 여왕' 양파가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7일 양파 소속사 RBW는 양파의 새 싱글 '끌림' 티저 이미지 영상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될 티저 이미지 영상에는 남자 주인공이 우거진 숲, 탁 트인 벌판, 갈대 숲 등 이국적인 풍경을 헤매는 과정이 담긴다. 그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슬픈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헤어진 연인을 마주한듯 설레는 표정을 지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새 싱글 '끌림'은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김도훈과 양파가 직접 손을 잡고 만든 브리티시 발라드 곡이다. 8비트의 베이스라인과 기타 리프,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졌으며 양파는 직접 작사에 참여해 ‘그리웠던 사람과의 재회를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을 녹여내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히 적실 예정이다. 

양파는 지난 2012년 미니앨범 '투게더(Together)' 이후 이번 신곡을 발매하며 약 6년 만에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양파의 특유의 감성을 그리워했던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양파의 새 싱글은 '끌림'은 오는 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RBW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