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2-12 00: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JYP 대표 비주얼"…소미X갓세븐 마크, 분위기 끝판왕 케미[화보]

기사입력 2017.12.06 13:42 / 기사수정 2017.12.06 13:44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갓세븐 마크와 가수 소미가 분위기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6일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이 공개한 화보에서 마크는 한층 남성미가 넘치는 눈빛과 표정을 보여줬다. 소미는 그간 보여주었던 밝고 상큼한 이미지들과는 달리 성숙하고 분위기 있는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연말 연시 포근하고 로맨틱한 윈터 스타일을 풀어낸 이번 화보를 통해 마크와 소미는 각자의 개성에 맞는 룩들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처음으로 진행하는 동반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바로 남매 같은 친화력으로 케미를 발산하며 화보에 집중하는 모습이었다. 

소미는 "마크 오빠가 평소 잘 입지 않았던 카멜 코트를 입은 모습이 색달랐다. 팬들이 멋지다고 좋아할 것 같다. 크리스마스 때 남성들이 참고하면 좋을 스타일링 팁을 전해준 것 같다"라고 말했다. 마크 역시 소미의 스타일에 대해 "플라워 프린트 니트나 빨간 코트 처럼 로맨틱한 요소들이 들어 있는 옷들을 입으면 더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잘 어울릴 것 같다. 소미에게도 너무 잘 어울렸다. 파티에서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것 같다"고 평했다. 

마크와 소미의 화보는 오는 7일 발간되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퍼스트룩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